Home 인터널에이드

인터널에이드는 100% 천연물질로 만든 위장병 환자를 위한 건강식품입니다.성분들은 각자 소화기관을 개선시키는 것들입니다. 함량은 하루 복용량 1 정에 포함된 것을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3B.png

 

1. 매스틱 검 4배 농축 150MG (100% 600MG)

 

매스틱검은 지중해와 중동 지방에서 나오는 피스타치오 나무에서 추출되는 수지성 물질 입니다. 이 지방에서는 소화 불량뿐만 아니라 모든 소화기 장애 치료에 이 매스틱검이 이용되어 왔습니다. 메스틱 검은 헬리코박터에 의하여 손상된 위, 장벽을 회복 시키는 것이 유명한 의학 저널인 New England Journal of Medicine.에 발표되었습니다.

 

2.3종 소화효소 325mg

소화효소 3가지를 공급해 주어  음식의 분해 기능이 향상되고 신진대사가 향상되고, 에너지 대사, 호르몬 생산 등 다른 기능이 향상됩니다. 소화기 건강은 물론 신체의 전반적인 건강이 좋아지게 됩니다.  식물성 소화효소가 결핍은 소화기 질환이 원인이며, 신진대사에 이상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인터널에이드에  소화효소를 포함시킨 것은 이것을 통하여 소화기 건강이 근본적으로 회복될 수 있다는 연구를 근거를 하고 있습니다. 소화기 손상은 불완전한 소화에서 생깁니다, 즉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이  완전하게 소화되지 않은 상태에서 머물러 있거나 대장 등으로 이동되면 이것이 박테리아의 번식을 초래하여 소장, 대장이 손상됩니다.  소화기 염증 및 궤양, 변비, 개스, 장내 곰팡이, 박테리아의 번식, 식도 역류증, 더부룩함 등 각종 소화기 장애에 원인이 되는 것입니다.

식물에서 추출된 3 종 소화효소 -아밀라아제, 프로타아제, 리파아제

 

3. DGL 200mg (10배 농축 2그램)

D.G.L은 대단히 훌륭한 항 궤양 성분입니다. 오랫동안 유럽에서는 이 약초를 궤양 치료에 이용해 왔습니다 . 위산 분비를 방해하지 않고 장벽세포에 피 순환을 촉진시켜 세포의 수명을 연장시켜 장벽을 빠르게 회복시킵니다.  특히 DGL은 일반제산제('잔탁'계열)와 비슷한 통증 완화 효과가 있습니다. DGL은 약(Drug-아스피린이나 기타 진통제 등)에 의하여 손상된 궤양에도 잘 효과를 발휘합니다.   DGL의 항 박테리아에 관한 내용은 아직 밝혀진 것이 없습니다. 그러나 헬리코박터 치료를 할 때 DGL은 소화기관 궤양과 염증 치료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미국의 많은 영양 학자들은 DGL이 리키 증후군 (Leaky Gut Syndrome)을 해결할 수 있는 한 성분으로 보고 있어서 많은 소화기 계통의 질병을 앓고 있는 환자들에게 상복할 것을 권하고 있습니다.

 

4. L-글루타민 200mg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동식물에 많이 함유되어 있으나, 익히는 과정에서 많이 파괴되어 결핍되기 쉽습니다. 날 것으로 섭취하는 시금치나 파슬리에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특히 염증, 알레르기, 소화성 궤양등 만성질환을 하게 되면 하루에 1그램의 글루타민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L-글루타민이 결핍이 되면 소화관들에 심각한 기능저하가 나타납니다.  L-글루타민은 손상된 소화관 벽 점막 치료를 촉진합니다.  L-글루타민은 소, 대장 세포에 필수적인 영양분입니다. 손상된 장점막 회복 작용(the internal carpenter)을 합니다.

 

?

제목 없음

COSMOS INT INC

기능성 건강식품

제목 없음

 

안녕하세요?

Cosmos Int Inc는 1995년 창업 이후.  품질관리 미국1위 제조시설 및 세계1위 네트워크 도매 원료 회사 등과 업무 협약이 되어 있습니다. 건강 기능성 원료 및 완제품 개발 및 수입을 원하십니까?  이메일 또는 미국 전화 +1 770 862 5254로 연락주세요.

CONTACT US

고객센터 : +1 770 862 5254

이메일 : hosungkim@kakao.com

주소 : Atlanta, GA, USA

Cosmos. Int. Inc.

사업자 등록 번호 : Incorporated in Georgia, USA

Copyright Cosmos Inc All right reserved

Invalid XML in widget code.